일상/맛집

제주도 맛집 추천 오드랑 베이커리

이배달 2022. 3. 28. 1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한동안 이것저것 바쁘기도 했고

제주도도 다녀오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포스팅 한 보따리 가져왔어요

일단 출출하니까

빵부터 먹어보고 시작할까요?

오드랑 베이커리에서!

 

 

 

영업시간 : 매일 7시 - 22시

주차장 : 주차공간 협소(가게 앞 4대 정도 가능)

근처에 주차 후 걸어서 방문하는 걸 추천

 

 

 

오드랑 베이커리는

함덕 해수욕장 쪽에 있고

소노캄 제주 후문 바로 앞에 있어요!

여기가 마농 바게트로 엄청 유명하다해서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마농 바게트부터 사러 왔어요!

마농바게트의 마농은 마늘을 뜻합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2시쯤이었는데 아니다 다를까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줄 서서 계산하고 있는 사람들 틈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빵 구경을 했는데 냄새가 정말!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다가

마농 바게트 이름표롤 보고

봤는데!

 

 

 

??????????????

이게 머시고?

다 팔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사 먹으려고 왔는데

하나도 없는 건 너무한 거 아니오..

이러고 좌절하고 있는데!!!!

알고 보니 마농 바게트가 인기가 많아서

계속해서 구워내고 있으시더라고요

 

 

 

직원분이 잠시만요~ 하시더니

금방 갓 구워낸 마농 바게트를

새로 올려주셨어요!

냄새가 미쳤어요 진짜

보자마자

와 이건 사야 해

2개 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집에서 같은 빵을 2개 산 적이 없었는데

여기는 본능적으로 손이 가더라고요.

 

 

 

마농 바게트 2개랑

인절미 크림빵 1개

이렇게 담아서 차로 고고!!

 

 

이쁜건 한 번 더..마늘잼이 흘러 넘치네요

 

계산대에 위생장갑이 있어서

같이 챙겨가지고

차에 타자마자 바로 먹어봤어요!

 

마늘향은 엄청 강한데

또 달아서 바게트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원래 마늘빵이 실패하기 힘든 메뉴이긴 한데

여기는 유달리 맛있었던 것 같아요!

 

 

 

차에서 먹고

이날은 저희가 우도에 가는 날이라

우도 숙소에서도 하나 더 먹었어요

식었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니

갓 구운 거랑 비슷한 맛이 나서 또

맛있게 먹었네요.

 

오른쪽은 인절미 크림빵인데

이것도 꿀맛!!

마늘빵과 고소한 인절미 빵을

번갈아서 먹으니 

빵 덕후는 행복했습니다

 

여담으로

저렇게 2개를 부순 뒤

다다음날에

마농 바게트 하나 더 뿌숨ㅎㅎㅎ

총 3개 뿌숨

 

여러분 함덕 쪽에 간다면

들려서 마농 바게트 꼭 먹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