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광안리 맛집 여행_모구모구 과자점, 낭만장작

이배달 2022. 3. 8. 1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맛집 소개입니다

주말에 광안리를 다녀왔는데

정말 365일 핫한 곳인 거 같아요

그럼 주말에 제가 다녀온 곳을

리뷰해볼게요!

 


 

모구모구 과자점 광안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자창 없음

 

빵, 디저트류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원래는 해변가쪽에 있었는데

얼마 전에 광안초등학교 근처로

확장 이전했다고 하네요

 

 

 

영롱한 디저트들 보이죠?

제가 고른 것은

베이컨 치즈 계란빵

더블 초코 파운드

황치즈 휘낭시에

이렇게 골랐어요!

 

 

 

황치즈 휘낭시에는

사자마자 호로록 먹어버려서...

나머지는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베이컨 계란빵은 에어프라이에!

더블 초코 파운드는 냉장고에!

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베이컨 계란빵 안에는

옥수수 콘이 들어가 있는데

따뜻하게 해서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황치즈 휘낭시에도

더블 초코 파운드도

3개다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더블초코 파운드도 꼭 드셔 보세요!

 


 

낭만 장작 누룽지통닭구이

 

 

광안리 본점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없음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었단 말이죠

그런데 광안리에 튀긴 치킨 말고

구운 치킨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구운 치킨은 아무래도 칼로리가 낮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광안리가 본점이더라고요

평소 웨이팅이 많은 편이라 해서

저희는 3시 50분쯤 오픈 시간보다

조금 더 빨리 도착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토핑에 사이드에 막 추가하려다가

정신을 차리고...

누룽지 파콘 치즈 통닭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바닥에 베이스로

누룽지가 깔려있는데

이게 아주... 마약이에요...

 

저희는 다이어트 중이라

두명이서 한마리를 먹었는데

잘먹는 남자 2명이라면

1인 1닭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두둥 탁!

산처럼 쌓여있는 파채와

바닥에 깔린 옥수수콘과

지글지글 익어가는 통닭과

스멀스멀 녹아있는 치즈까지

와 또 먹고 싶다

배달도 된다는데

왜 우리 집 근처엔 없을까...

 

먹는 방법은 직원분이 설명해주시는데

파채를 먼저 그릇에 담아서

앞에 보이는 소스를 부어서

치킨과 옥수수를 같이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요런식으로요!

소스는 한 번에 많이 넣으면 짜니까

조금씩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닥에는 사진처럼

누룽지가 깔려있으니까

다 먹어 갈 때쯤 바닥을 박박 긁어서

누룽지+옥수수+닭+파채

올려서 먹으면...

아는 맛이 제일 무섭죠?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구운 통닭을 먹었는데

300% 만족!!!

 

 

 

밥을 다 먹고 나서는

광안리 해변가를 걸으면서

산책하면서 돌아왔습니다!

광안대교는 볼 때마다 정말 멋지죠?

 

 

광안리는 해변가 근처 말고도

골목골목에 맛집이 숨어있어요!

광안리에 가신다면

낭만 장작에서 밥을 먹고

모구모구 과자점에서 디저트!

마지막은 광안대교를 보면서 산책까지!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