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부산 맛집 공원칼국수 후기_부산 칼국수(매운김치 주의)

이배달 2021. 12. 17. 1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뜨끈한 국물이 끌리시죠?

그래서 부산의 칼국수 맛집!

공원 칼국수 리뷰 갑니다.

 

 

 

 

영업시간

10:50 ~ 21:30(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앞 주차 가능(4-5대 정도)

전 메뉴 포장 가능

 

차를 들고 가신다면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작기 때문에

저희처럼 유엔 평화공원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아요.

(밑에 지도 참고하세요!)

 

 

 

주차장에서 가게까지는

걸어서 5분이면 가니까

가게까지 갔다가 주차자리 찾는 것보단

괜찮겠죠?

 

 

 

.

 

 

가게가 신호등 바로 앞에 있네요

저녁 8시 즈음에 갔는데도

가게는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밥 먹는 내내 만석을 유지했는데

진짜 찐 맛집인가 봅니다!

 

 

 

공원 칼국수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는 역시 공원 칼국수!

칼국수가 양이 많아서 1개만 시켜도

나눠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모든 메뉴는 포장도 가능합니다.

(왕만두반띵 제외)

 

다른 테이블을 보니

보쌈도 많이 시켰던데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쉬운 대로

칼국수 1, 왕만두 1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꼭 끝까지 다 보세요!

  김치가 미친 듯이 매워요  

 

 

 

공원 칼국수 1인 양이예요!

한 그릇에 7,000원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ㅋㅋㅋ

두 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물총 조개랑 바지락이 들어갔어요!

저는 원래 조개가 들어간 칼국수를

비린맛 때문에 잘 안 먹는데

여기는 전~혀 비린맛이 없더라고요!

심지어 조개도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도 장난 아닙니다!

고기 왕만두인데 크기도 크고

칼국수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다음에 방문해서도

만두는 꼭 같이 주문할 것 같아요

 

 

 

사실 이날

만두전골을 먹을지

칼국수를 먹을지

엄청 고민하다가 간 거였는데

국물에 만두를 넣어서 먹으니

이게 또 만둣국 같고...

국물이랑 엄청 잘 어울렸어요

다음에도 이렇게 먹을 듯...!

 

 

 

그리고 문제의 김치...

저는 너무 익은 김치보다는

생김치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김치가 딱 그런 향이 나더라고요

빛깔도 좋고 해 가지고

와 맛있겠다 해서

마구잡이로 퍼담았는데 ㅋㅋㅋㅋ

 

 

 

메뉴판을 잘 읽어보세요 꼭!!!

(2번 강조)

진짜 너무 매워서

얼마 먹지도 못했어요

칼국수 국물로도 감당 안되고..

얼마 전에 나왔던

매운 실비 김치 느낌이에요

뭔가 배신당한 느낌

 

김치 조금 먹고

정신 못 차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량만 덜어서 먹어보고

괜찮다 싶으면 조금씩 더 담아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 메뉴 포장가능

 

주변에 유엔공원 산책하기도 좋으니까

공원 칼국수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