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제주도 벚꽃 명소 제주시 도두봉 산책(feat 키세스존)

이배달 2022. 4. 1. 0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풀리는가 싶더니

꽃이 하나둘 피어나나 싶더니

벚꽃이 만개했네요!

얼마 전에 제주도로 

벚꽃을 보러 다녀왔는데

너무 빨리온건지...

날이 추워서인지...

딱 한그루만 보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시 벚꽃 만개시기는

딱 3/30부터 인것 같아요!

 

혹시 지금 제주도에 계시거나

주말 제주도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도두봉에 꼭 들려주세요

 

지금쯤 벚꽃이 만개해서

엄청 이쁠 거예요!

 

 

제주 장안사쪽 도두봉 입구

 

저희가 방문했던 시기는

3월 22일이었어요.

벚꽃 보러 갔는데

이때 제주도는 많이 쌀쌀해서

4일 내내 패딩만 입고 다녔네요

이대로 벚꽃도 못 보고 돌아가는 건 아닌가

씁쓸했는데 마지막 날 아침

도두봉 산책 갔다가 만났네요!

 

 

 

도두봉 입구는 2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장안사 부근

두 번째는 세븐일레븐 제주 해안도로점

 

저희는 세븐일레븐 제주해안도로점쪽으로

올라갔는데 여기는 주차장이

산책로 입구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올라갔다 올 수 있어요!

 

세븐일레븐 쪽으로 정상까지 올라가서

장안사 쪽으로 내려오는 걸 추천드려요.

소요시간은 넉넉하게 왕복 30분!

 

 

세븐일레븐 제주해안도로점
도두봉공원 안내도

 

도두봉공원 안내도를 따라서

올라가 봅니다.

 

 

 

 

천천히 구경하면서 올라가는데

야생인지 누가 키우는 건지

닭들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게 구경하다가

오른쪽으로 보면 도두항이 보이고

바다경치를 즐겨봅니다.

 

 

 

 

조금만 더 올라가면

금세 도두봉 정상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경사가 좀 있어 보이지만

생각보다 훨씬 수월하게 도착할 수 있어요!

 

 

 

도두봉 정상에 도착해서

도두봉 명소인 키세스 존에서도

인증숏 하나 찍어주고!

키세스 존은 도두봉 정상에 있어요.

 

 

 

 

저 멀리 보이는 한라산을 보면서

'아... 작년 이맘때에는 저길 갔었지'

멀리서 바라보는 한라산은...

참 멋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조만간에 한라산 등산 한 번 더

다녀와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정말 멋있지 않나요?

물론 한라산을 말하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다 구경하고 올라온 길에서

반대쪽으로 내려왔습니다.

 

 

 

내려오면서 보면

주변 나무들이 전부다

벚꽃나무더라고요!

하.. 진짜 1-2주만 늦게 올걸

얼마나 이뻤을까 하면서

아쉬운 마음에

꽃봉오리 사진이라도 많이 찍고 왔어요

 

 

 

장안사 쪽으로 내려오면

처음에 사진을 찍었던

벚꽃나무가 보입니다.

저 나무가 정말 신기한 게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가장 빨리 피는 나무더라고요.

햇빛을 가장 잘 받는 자리인지

덕분에 벚꽃구경 조금이라도

할 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어요!

저 주변도 사실 전부 벚꽃나무....

 

 

정말 기분 좋게 도두봉 산책도 하고

벚꽃 구경도 잘하고 올 수 있었네요.

그리고 벚꽃뿐만이 아니더라도

도두봉은 가볍게 산책 다녀오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