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맥도날드 신메뉴 후기 맥도날드 맥크리스피버거

이배달 2022. 5. 28. 15: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리뷰를 해볼게요!

얼마 전부터 맥도날드 인스타에서 핫했죠

5월 26일 오랜만에 신메뉴가 빠밤!

새로운 패티의 치킨버거라고 하는데

또 안먹어볼 수 없죠??

(신메뉴 나오면 꼭 먹어봄ㅋㅋㅋ)

 

 

출처 : 뉴시스, 맥도날드

 

 

새로운 치킨버거인 맥크리스피 버거는

닭가슴살이 아닌 통닭다리살 패티를 사용합니다!

맥크리스피 클래식은 치킨+양파

치킨버거 본연의 맛에 집중했고

맥크리스피 디럭스는 치킨, 양파, 토마토, 양상추

좀 더 풍부한 재료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햄버거에서 중요한 번(빵)도

일반 빅맥, 햄버거 번이랑 다르게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을 사용합니다.

이름처럼 감자가 들어가서 쫄깃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두둥!!

저희는 그래도 큰 게 낫지! 하면서

맥크리스피 디럭스로 2개를 주문했어요

(+맥너겟 4조각)

타이밍 좋게 왔는지

맥너겟도 감자튀김도 갓 튀긴 거라서

오늘 재수가 좋다고 생각했더라죠!

 

 

 

 

맥크리스피버거 실물 영접!

솔직히!

보자마자

오??? 사진이랑 큰 차이가 없는데..?

하다가

360도 회전에서 햄버거를 보면

.....

 

 

 

 

패티가 햄버거 번 안에 골고루

채워주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죠?

닭다리 정육 패티를 사용하는 버거는

대체로 다 이렇더라고요

맘스터치도 그렇고..

그래도 풍성해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실망 아닌 실망을 하고

패티 끝을 살짝 뜯어서 먹어봤는데

오잉???

GS25에 파는 매콤 넓적다리의 맛이??

그만큼 맵진 않지만

맛은 비슷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입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는?

 

오?! 맛있다!!

잘 만들었는데??

 

였어요!

스모키 소스도 패티랑 잘 어울리고

느끼하지 않도록 양상추토마토

그리고 생양파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아주아주 잘 어울렸어요

특히 감자가 들어간 번이라 그런지

빅맥 번 보다 더 쫄깃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솔직히 이전에 나온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는

치즈가 치킨 맛을 다 감춰버리는 느낌이라

별로였었는데

이번에 나온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는

상당히 괜찮았어요!

 

맥크러스피 디럭스 세트 7,600원

런치세트 6,800원

(런치 시간 : 10:30 AM - 02:00 PM)

 

요즘 물가가 높아서

마냥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런치로 먹으면 조금이나마

할인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런치세트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맥도널드... Good job..!

 

반응형